GeekMic's field

  • 홈
  • 태그
  • 방명록

2021/06 1

유용한 쉘 스크립트 문법

유용한 쉘 스크립트 문법 리눅스 환경에서 개발을 하다보면 다양한 이유로 쉘 스크립트를 사용하게 됩니다. 가장 흔한 이유는 빌드의 자동화 혹은 특정 어플리케이션 실행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함입니다. 예를 들어 my_app 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의 입력 변수로 -debug_level={1~4} 라는 옵션과 -detect_object={ cat, dog, people} 같은 옵션을 준다고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이 경우 일일이 해당 옵션을 수정하는건 개발자에게 너무 큰 고욕임이 확실합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은 쉘 스크립트를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앱을 실행시키고 디버깅 혹은 테스트를 할 수 있게 됩니다. #!/bin/bash APP="my_app" OPT1="-debug_level" OPT2="-detect_obje..

ETC 2021.06.05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GeekMic's field

Github : https://github.com/kahuz

  • 분류 전체보기 (57)
    • Algorithm (32)
      • Baekjoon_PS (31)
      • Cpp_Skills (1)
      • DataStructure (0)
      • Algorithm (0)
      • PS_Skills (0)
    • 프로젝트 (3)
      • QILT - Quick Image Labellin.. (2)
      • Image Editor (1)
    • 일기장 (6)
      • 하루 (6)
    • QT (3)
      • VS based QT (3)
    • TensorFlow (1)
    • Graphics And Media (10)
      • OpenGL (4)
      • Wayland (2)
      • GStreamer (3)
      • Other (1)
    • ETC (2)

Tag

gstreamer, vscode cmake 윈도우, projection view, opengl obj, vscode cmake, opengl tool, projection transform, GL 렌더링, wavefront obj, wavefront file, gl obj, projection by w, .obj, .obj file, Getting started gstreamer, IMGUI, vscode cmake window, opengl 원근 표현, 좌표공간, OpenGL,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 Github 주소와 문제풀이 상태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1/06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 github

티스토리툴바